공황 발작의 공포로부터 자유로운 삶에 대한 조언

공황 발작의 공포로부터 자유로운 삶에 대한 조언

공황 발작의 공포로부터 자유로운 삶에 대한 조언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정말 중요하다.

공황 발작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려면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

치료사를 만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불안감을 덜어준다.

온라인 리뷰는 당신이 좋은 평판을 가진 지역 치료사를 찾는데 도움을 주는 훌륭한 자료다.

정확한 호흡 연습과 이완 기법으로 공황 발작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는 훈련이 가능하다.

공공연히 그리고 차분한 상태에서 숨쉬는 능력을 개발하면 당신은 길에서 튀어나올지도 모르는 공황발작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상담자나 치료사와 상의한다면 훨씬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좋은 상담가는 당신을 안내하는 방법을 알 것이다.

의지할 전문가가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공황 발작의 발생을 줄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앉아서 숨을 쉬어야 한다.

복부가 위로 올라갈 때까지 코로 깊게 숨을 들이마신다.

숨을 들이쉬는 동안 다섯까지 세고, 입김을 내뿜으면서 다시 다섯까지 세어 본다.

이 과정을 열 번 반복해서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거의 누구나 집중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극복할 수 있다.

심호흡은 맥박 둔화와 혈압 저하, 근육 긴장 완화, 순환 증가 등 다양한 긍정적인 부작용이 있다.

그것은 정신을 집중시켜 공황발작을 완화시키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며, 당신을 긴장완화 상태에 빠지게 할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도록 자신을 설득해 보아라.

이 상황에서 당신의 생각과 감정은 당신이 어떤 행동을 취할지에 대한 결정적인 요소가 될 수 없다.

여러분이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을 때, 그들이 여러분에게 지시하는 것과 반대로 하라! 긍정적으로 생각해! 여러분의 감정이 여러분이 하는 일을 통제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라.

여기에 불안 공격에 대처하는 방법이 있다.

그 밀려오는 에너지를 해야 할 일에 옮겨라.

만약 이 에너지를 집을 깨끗하고 정돈하는데 사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상태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과잉 아드레날린을 연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의 집을 위해 긍정적인 일을 하는 것에 대한 만족감을 줄 것이다.

공황발작의 근본원인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과거의 다른 사람과의 대립이 강제로 서로 교류하게 될 때마다 공황상태에 빠졌을 가능성이 있다.

차분하고 생산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압도당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고, 이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공황 발작과 그것과 관련된 감정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의 공격의 근원과 무서운 걱정거리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이런 생각들은 종종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이다.

그것은 마치 누군가가 코끼리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말할 때와 같다.

그 때 당신은 다른 어떤 생각을 할 수 있는가?

논리 감각과 이성적 사고는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특징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은 단지 감정이고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감정은 해롭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긍정적인 말을 외우고 공격이 발생할 때마다 반복해서 암송하라.

당신의 감정에 맞추어라.

이것은 언제 공황 발작이 다가오기 시작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당신은 공황 발작이 시작되기 전에 그것들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기 전에 당신이 겪고 있는 모든 생각을 적어라.

매주 말에 쓰여진 생각을 훑어봐라.

그러면 무엇이 당신의 불안을 야기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황발작을 경험하는 누군가를 안다면, 그 증상들과 그것들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배워라.

그러면 증상을 일찍 인지하고, 공격이 발생했을 때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더 잘 갖추게 될 것이다.

공황발작의 가장 흔한 증상으로는 땀, 현기증, 메스꺼움, 불규칙한 호흡 등이 있다.

이 사건을 공황발작으로 취급하기 전에 먼저 심장마비처럼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에 의해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파괴하지 않고 처리하는 것은 매우 가능하다.

이 기사의 연구, 의료 보조 및 팁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결함으로써 자신을 도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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