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요령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요령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요령

기억 상실은 극복될 수 있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끔찍하지 않다.

기억력 상실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은 많다.

인내, 연구, 지식으로 기억력 감퇴에 대한 유용한 충고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물건을 적어두면 기억하기 훨씬 쉽다는 것을 발견한다.

기억 기능을 제어하는 당신의 뇌 부위는 혈류를 받게 될 것이고, 따라서 기억은 운동될 것이다.

일기를 쓰거나, 상세한 편지를 쓰는 등 필요한 것들을 외우거나 기억하는 능력을 정말로 향상시킬 수 있다.

배우고 기억해야 할 정보가 많을 경우 여러 다른 위치에서 해당 정보를 공부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 정보는 특정 장소와 연관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뇌는 그것을 더 잘 저장할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장소에서 그 자료를 연구함으로써, 그것은 당신의 장기 기억의 일부가 되기 시작한다.

나중에 기억하려면 집중해서 집중해라.

마음이 끊임없이 방황하면 정보를 제대로 흡수하지 못할 것이다.

마음을 분명히 하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 또는 당신이 보고 있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너의 주제에 집중해라.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을 기억하기가 어렵다면,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아라.

컴퓨터 모니터 가장자리나 화장실 거울과 같이 낮에 자주 보는 곳에 부착하십시오.

이 메모들은 당신이 중요한 업무와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기억력 향상을 위해, 불쾌하거나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라.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들은 기억력이 저하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

스트레스 해소 전략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기억력 향상을 찾고 있다면, 운동을 해보아라! 운동을 잘하면 뇌로 가는 산소와 혈액의 흐름이 늘어나 뇌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기억은 뇌의 활동이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나아가 건강한 뇌를 유지하는 것이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은 또한 당신의 기억력에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당뇨병과 같은 다른 건강 문제를 예방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일을 해라.

수면은 당신의 장단기 기억력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중요한 요소다.

마음이 피곤하면 기억하기 힘들 것이다.

매일 밤 꼬박 하룻밤을 쉬면서 너의 수면 루틴을 방해하지 않도록 노력해라.

기억해야 할 아이디어를 시각화하십시오.

텍스트를 공부할 때 차트 및 사진을 시각적 단서로 활용하여 정보를 더 잘 보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스스로 차트나 접목물을 만들어 외우기 쉽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결국 모두에게 일어난다.

걱정하지 말고 기억력을 읽어보고 여러분이 보는 제안들을 활용하라.

이 글의 충고를 활용하면 기억력이 훨씬 날카로워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