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관한 한, 우리는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불면증에 관한 한, 우리는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불면증에 관한 한, 우리는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어떻게 하면 수면 패턴을 바꿀 수 있을까? 잠을 많이 못자서 계속 피곤해.

아침에 기분이 좋은 것이 최우선이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등록된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불면증에 대처하고 귀중한 잠을 찾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문제라면, 다른 어떤 의학적인 조건도 배제될 수 있도록 의사를 만나보라.

불면증은 편두통, 안절부절 못하는 다리, 심지어 기도가 막혀서 생길 수 있다.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조건들을 치료하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충분히 잠을 자라.

다른 날 밤에 잠을 못 자서 “은행 시간”을 위해 너무 오래 자지 마라.

매일 밤 당신은 휴식을 취할 때까지 잠을 자야 한다.

은행 업무 시간을 내거나 다음날부터 인출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자연적인 수면유도제 트립토판은 다양한 음식에서 발견된다.

만약 당신이 잠자기 전에 이 음식들을 먹는다면, 당신은 잠을 자는 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것이다.

따뜻한 우유, 코티지 치즈, 캐슈, 칠면조, 계란은 모두 이 원조를 포함하고 있다.

데워지거나 데워진 우유를 반드시 마시도록 하라.

찬 우유는 효과가 없다.

잠을 자고 옷을 입는 것 외에 어떤 활동에도 침실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거기에 말다툼이 있거나, 컴퓨터가 있거나, 아니면 여기서 경계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곳이 단지 잠을 위한 곳이라는 것을 알도록 뇌를 훈련시켜라.

TV, 컴퓨터 화면 또는 음악과 같은 산만함이 우리의 수면 능력을 방해한다는 것은 일반적인 생각이다.

하지만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은 그 규칙의 예외일 수도 있다.

클래식 음악 불면증 치료제로 욕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빨리 잠을 자야 할지도 모르는 것이 바로 이 편안한 상태야.

잠자기 전에 너무 자극적인 활동은 피하라.

비디오 게임, TV 쇼, 활발한 토론은 뇌에 자극을 준다.

약혼한 뇌는 잠을 자는 데 더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대신에 자기 전에 긴장을 푸는 것을 해라.

반드시 엄격한 일정을 지키도록 하라.

매일 밤 특정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매일 특정 시간에 각성함으로써 여러분의 몸은 곧 이 일정에 적응할 것이다.

8시간에서 9시간 이상 자지 마라.

너의 수면은 아주 좋을 것이다.

잠자는 표면을 자세히 보아라.

편안한 시트를 입고 주무시는 겁니까? 당신의 베개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제공하는가? 너의 매트리스는 충분히 새롭고 단단하니? 그렇다면 새 매트리스나 침구에 투자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사지를 하는 것은 불면증을 막을 수 있는 무언가가 될 수 있다.

그것은 긴장을 풀고 지친 근육을 진정시킬 것이다.

두 분 모두 보상을 누릴 수 있도록 파트너와 번갈아 밤을 보내십시오.

전신 마사지를 위해 전력을 다하지 않아도 되고, 짧은 발 마사지만으로 요령부득할 수 있다.

당신의 환경은 당신의 수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너의 침실은 시원하고 조용하고 빛이 없니? 열, 소음, 빛은 모두 여러분이 자고 싶을 때 깨어있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걷잡을 수 없는 소음에 깨어있다면, 선풍기나 하얀 소음을 내는 다른 것을 켜라.

선풍기는 또한 모든 것을 시원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빛을 멀리하기 위해, 정전 커튼이나 수면 마스크를 사용한다.

잠을 자려고 할 때는 적당한 시간에 일어날 수 있도록 알람을 맞춰라.

잠을 너무 많이 자지 마라, 그러면 다음날 밤에 다칠 수 있으니까.

평균적인 성인은 매일 밤 6~8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

누울 때는 자.

이것은 당신이 좋은 휴식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위에서 자는 것은 내장에 압력을 가할 수 있다.

왼쪽에서 잠을 잔다는 것은 당신의 심장도 밀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이 최선이다.

일단 여러분이 첫 번째 정말 좋은 잠을 즐긴다면, 여러분은 이 기사를 읽은 것을 정말 고마워할 것이다.

이 조언들을 여러분의 삶에 한 번에 하나씩 포함시키기 시작하라.

당신은 곧 잠이 성취하기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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