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대기업들이 어떻게 그렇게 평판을 잘 관리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여러분은 같은 규모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그들의 본보기로 이득을 볼 수 있다.

상황은 빠르게 움직이고, 평판관리의 새로운 영역에 대해 배우는 것은 보람이 있다.

온라인 브랜드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받으십시오.

행복하고 긍정적인 코멘트가 많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부정적인 코멘트가 몇 개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내용들이 알려지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라.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좋은 평판을 유지하라.

고객의 부정적인 경험을 좋은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문제를 처리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고객들에게 좋아 보인다.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주요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온라인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너희 회사의 이름이 좋은 예야.

대형 검색 엔진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결과 목록 위로 끌어올릴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고객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질문을 하거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릴 때 답변을 기대한다.

반드시 한 두 시간 이내에, 가급적 빨리 회신하도록 하라.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반응을 보일 때 여러분은 더 두드러질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귀사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은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다.

그들이 순위가 높아지기 전에 그들을 막아라.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렇게 해 봐.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항상 전문성을 유지해야 한다.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조금 개인적인 감정은 좋지만, 프로답지 않게 굴지 마라.

회사를 가지고 있다면 직원들을 항상 잘 대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어떤 사업도 하기를 거부할 것이다.

고객과 사적인 거래를 할 때는 고객을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사적인 제안을 사용한다면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고객이 하는 일부 장소를 자주 방문하십시오.

그들이 가는 식당이나 공공장소를 방문하라.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이런 환경에서 당신과 대화하는 것이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코멘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검색하십시오.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기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부정적인 댓글이 발견되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고 당신의 사업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과 관련된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하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정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평판은 사업의 투명성을 필요로 한다.

회사에서 일어나는 실수를 절대 덮어두지 마라.

고객들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넘어가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실수에 대해 적절히 보상한다면 당신의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것 같다.

평판 관리에 대해 배웠다고 생각하십니까? 이제,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긍정적인 인상을 남길 줄 안다.

고객을 존중하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사업이 되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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